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ad43

김흥국 성폭행 의혹,노무현 지지철회 후폭풍(?)

기사승인 2018.03.14  21:26:56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가수 김흥국
가수 김흥국(58)의 성폭행 의혹이 제기됐다.
 
MBN은 14일 김흥국으로부터 2년 전 성폭행을 당했다는 30대 보험설계사 A씨의 사연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2016년 11월 김흥국과 술을 마신 뒤 정신을 잃었다며 새벽에 너무 아파서 (눈을) 떴는데, 김흥국씨 옆에 주무시고 계시고 저는 누워 있더라고요. 옷 다 벗겨진 채로라고 말했다.
 
A씨는 문제를 제기했지만 개의치 않고 되레“이걸 크게 문제 삼아봤자 제가 크게 다친다고 했어요”라고 말했다.
 
A씨는 또 이후 김흥국이 보낸 문자메시지에서 "'서로 좋아서 술자리 했다', '서로 도울 수 있는 친구나 동생으로 만나고 싶었다', '분노의 마음을 내려 놓으라'고 적었다"고 주장했다.
 
김흥국은 지인을 통해 “A씨와는 2년 전 술자리에서 우연히 만난 사이”라며 “단순히 술을 먹고 헤어졌을 뿐 성추행과 성폭행은 전혀 없었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김흥국은 2002년 대통령 선거 당시 정몽준에게 노무현 지지 철회를 강하게 밀어붙인 것으로 알려져 친노세력에게는 비판의 대상이 되기도 했다.
 
당시 노무현 캠프측은 정몽준 후보의 노무현 후보지지 철회는 선거유세 마지막날 노무현 후보측이 정몽준 후보를 홀대했다고 생각한 캠프의 분노로 일어난 것으로 그 중심에 김흥국이 있었다고 생각했다.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박진아 pja@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