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ad43

김부겸 장관,한때 KTX 열차에서 동사무소 공무원이었다.

기사승인 2018.05.22  09:13:34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김부겸 장관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의 선행이 화제다
 
[서원일 기자=푸른한국닷컴] 21일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이 KTX 열차에서 승무원을 괴롭힌 승객을 제압했다는 일화가 트위터를 통해 전해졌다.
 
트위터에 따르면 20일 오후 3시20분 부산에서 출발한 서울행 KTX 특실 안에서 벌어졌다. 한 남성 승객이 좌석 문제로 목소리를 높여 항의했다.
 
승무원의 안내에도 이 승객은 계속해서 큰 소리로 전화하며 불평하고 여성 승무원에게 '웃지 말라'며 고함을 지르는 등 계속 소란을 피웠다.
 
보다 못한 한 중년 남성 승객이 나서 '나가서 이야기하라'며 만류했다. 소동을 피우던 승객은 이 남성에게 '당신이 공무원이라도 되느냐'며 반발했고 중년 남성은 "그래 나 공무원이다"라고 맞서며 승무원에게 보안관을 부르라고 요청했다.
 
상황은 난동 승객이 다른 객차로 옮겨지면서 일단락됐다. 중년 남성은 서울에 도착할 때까지 수시로 출입문 쪽을 확인하며 난동 승객의 상황을 살폈다고 전했다.
 
이 글을 올린 승객은 열차에서 내릴 때까지 중년 남성을 동사무소 공무원이겠거니 하고 생각했다고 한다.다. 그러나 주변에 있던 아주머니 얘기를 듣고 그 남성이 김부겸 장관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전했다.
 
글을 올린 승객은 "오늘부터 김 장관을 마음 속에 저장하겠다"고 썼다.
 
행안부는 "김 장관에게 확인한 결과 모두 맞는 이야기"라면서 "김 장관은 개인적인 일로 동대구에서 KTX를 타고 서울로 오던 중이었다고 한다"고 전했다.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서원일 swil@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