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ad43

대한애국당, 마침내 박근혜 탄핵 확인사살 하다.

기사승인 2018.06.20  18:18:44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대한애국당
대한애국당은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을 스스로 탄핵한 꼴

[최성환 빅픽처TV 대표] 대한애국당이 6·13 지방선거에서 국민의 99%가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을 수용한다는 결과를 증명해 주었다.
 
이번 지방선거를 통해 얻은 수확이라면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그리고 1심 유죄 판결에 대한 국민들의 반응이다.
 
그동안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탄핵 및 유죄에 대해 국민들의 여론을 확실하게 가늠하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다.
 
설령 여론조사를 통해 어느 정도 가늠하더라도 이를 신뢰하지 않는 사람들은 ‘표본이 적다, 무응답이 많다, 여론을 조작하는 음모다.’라며 휴일만 되면 서울 시내의 도로를 마비시킬 정도로 활보하였다.
 
그동안 대한애국당은 유일하게 박근혜 전 대통령의 무죄석방을 주장해온 정당이었다.
 
비슷한 성향의 거대 야당인 자유한국당에 대해서는 탄핵을 찬성한 배신자들을 받아준 정당이라며 패기 넘치게 선긋기로 일관했다.
 
한 대한애국당 지지자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자유한국당의 혁신에 대해 “자기 주군을 보호 하기는 커녕 출당에 동의 하고 모든 선거 희망 사라지고 패하니 반역들이 중앙당까지 해체 말한다.”고 성토했다.
 
자신들의 정당만이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을 반대해왔고 죄가 없다는 것을 이번 지방선거가 끝날 때까지 주장했다.
 
대한애국당 지방선거 후보들 득표율과 광역단체비례대표 득표율.자료출처;중앙선관위
그래서 대한애국당은 유권자들로부터 얼마나 많은 표를 얻었을까?
 
대한애국당 소속으로 이번 지방선거에 출마한 후보자들 중 당선된 사람은 전무하며 낙선한 후보자들의 투표율을 살펴보아도 민심(民心)이 떠났음을 알 수 있다.
 
대한애국당 후보들이 출마한 광역자치단체장, 기초자치단체장, 국회의원 보궐 등의 득표율을 보면 0~2%대에 머물러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대한애국당 광역비례의원 전국 득표율을 보면 진보좌파 정당 민중당(0.97%),녹색당(0.70%)보다 못한 0.39%이다.
 
따라서 선거 결과를 통해 유일하게 박근혜 무죄석방을 주장했던 대한애국당의 득표율은 1%라고 해도 무방하다.
 
이를 통해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사법부의 판결을 신뢰하는 국민들이 99%라는 것이 증명되는 것이다.
 
결국 대한애국당은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을 스스로 탄핵한 꼴이 되었다.
 
그동안 박근혜 전 대통령의 지지율 1%를 몸소 증명해주신 대한애국당의 고생에 감사한다.
 
대한애국당이 전가의 보도 ‘종북타도’를 바란다면 이제는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을 과감히 수용하고 태극기 흔드는 것보다는 태극기 보호하는 일에 더 매진해야 할 것이다.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최성환 gogodunk@naver.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