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ad43

신원호 입대,뒤늦은 공개 지난달 19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

기사승인 2020.11.18  15:10:51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가수 신원호.사진@신원호인스타그램
크로스진 출신 배우 겸 가수 신원호(29)가 군에 입대해 군 복무 중이다.
 
[박진아 기자=푸른한국닷컴]18일 신원호는 공식 SNS를 통해 팬들에게 보내는 자필 편지를 공개하고 직접 군 복무를 알렸다.
 
신원호는 "저는 잠시 동안 여러분과 만나지 못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너무 아쉽습니다"라며 군 복무 소식을 전했다.
 
이어 "2012년부터 쭉 여러분이 있었기에 참 행복했습니다. 잠깐 동안이지만, 다시 만날 그날을 기다리며 하루하루 웃으면서 보내겠습니다"라며 "그러니 여러분도 저의 영상과 음악으로 추억을 그리며 제가 돌아오는 그날을 기다려주세요. 그럼, 시간은 정말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갈 테니까요. 언제나 사랑해요, 그리고 고맙고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이날소속사 아뮤즈 엔터테인먼트도 "신원호가 지난달 19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이다. 누구나 하는 국방의 의무인 만큼 조용히 이행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특별한 절차는 없었다"라고 밝혔다.
 
신원호는 지난 2011년 빈폴 CF '스무 살의 꿈'으로 연예계에 데뷔해 아이돌 그룹 크로스진의 리더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또한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20세기 소년소녀', '사생결단 로맨스', '힙합왕-나스나길' 등에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역량을 인정받았다.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박진아 pja@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