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ad43

김종국 전액기부,오픈 1달 만에 구독자 수 190만명 달성한 유튜브 채널 한 달 수익

기사승인 2021.07.21  22:15:53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김종국의 유큐브 채널 화면캡처
가수 김종국이 유튜브 채널 수익 전액을 기부하며 선행에 앞장섰다.
 
[박진아 기자=푸른한국닷컴] 김종국은 21일 개인 유튜브 채널에 “정말 믿기 힘들 만큼 큰 관심과 사랑으로 쉽지 않은 새로운 출발에 큰 힘을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드린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김종국은 "이번 한 달 5개 영상으로 발생되는 채널 수익에 관해서 (소정의) 제작비를 제한 모든 수익을 기부하려고 합니다(앞으로 이런 조회수가 .. 쉽게 나올 것 같지는 않아서…ㅎㅎ)
"라고 밝혔다.
 
이어 "저 혼자가 아닌 너무나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넘치는 결과가 나온 만큼 그 관심과 사랑이 좋은 일로 이어진다면 운동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의 선한 영향력이 더욱 의미 있고 빛을 발할 거라고 생각됩니다"라며 좋은 뜻을 전했다.
 
끝으로 김종국은 "짐종국 채널을 응원해 주신 여러분들이 기부에 함께 동참하신 거니까 보람 느끼시고 더욱 건강하게 운동하시길 바랍니다"라고 마무리했다.
 
한편 김종국은한달 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첫 영상 게재 5일 만에 100만 구독자를 돌파하며 골드버튼으로 직행했다.
 
또한 21일 오후 10시 기준 구독자수 190만명 조회수는 1,037만 뷰를 넘어서는 등 일반인이 몇 년 걸려야 할 기록을 한달 만에 달성했다.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박진아 pja@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