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ad43
ad44

고은아 사과, ‘우결’ 짝사랑남 여친 있다는 사실에 프르그램 중단 영상은 삭제

기사승인 2021.04.02  22:00:34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방가네TV’ 화면
배우 고은아(32)가 ‘방가네TV’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시리즈 연재 중단에 사과했다.
 
[박진아 기자=푸른한국닷컴] 고은아는 1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TV’를 통해 “'우선 우결 프로젝트'로 인해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앞서 올린 총 2회 분량의 영상과 어제 업로드된 우결 관련 영상을 모두 내리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우결 프로젝트’에 출연을 해 주신 그분과 방가네의 입장을 모두 고려해봤을 때 영상을 내리는 것이 최선의 결론이다”라며 “콘텐츠를 좀 더 세심히 만들지 못한 부분에 방가네도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있을 콘텐츠에는 여러분이 실망하시는 부분이 없도록 좀 더 신중을 기하겠다. 응원의 말씀과 관심, 사랑 늘 감사드리며 좋은 영상으로 보답 드리겠다”고 다짐했다.
 
최근 고은아 남매는 ‘은아는 연애 중?’ 콘텐츠를 연재해왔다. 이를 통해 고은아가 6년 동안 짝사랑했던 남자와 "방가네"를 통해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 결혼콘텐츠의 프로그램을 2회 촬영했다.
 
짝사랑남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갑작스럽게 촬영이 중지 됐고 결국 해당 콘텐츠 영상을 제작했다.
 
고은아는 “ 짝사랑남과 미팅을 몇 번 했다”며“ 짝사랑남에게 갑자기 관심을 받게 되니까 약간 조금 힘든 일도 있을 거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 우리가 제일 중요하게 물어본 게 여자친구가 있는지 썸이 있는지 물었다.”며 “ 당연히 없다고 해서 조사를 확실히 했다고 했다. 상대방의 말만 믿을 수밖에 없었다”고 설명 했다.

푸른한국닷컴, BLUEKOREADOT

박진아 pja@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