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송필근 결혼발표, 예비신부는 4살 연하의 단아한 매력을 소유한 은행원

기사승인 2021.10.13  22:24:21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개그맨 송필근(30)이 결혼을 발표했다.
 
[박진아 기자=푸른한국닷컴] 해피메리드컴퍼니는 13일 "송필근이 오는 11월 20일 오후 서울 종로구의 한 웨딩홀에서 4살 연하의 예비 신부와 교제 1년 10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린다"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에는 단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예비 신부 옆에서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송필근의 모습이 담겼다.
 
송필근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개그맨 박준형이 사회를, 가수 홍경민이 축가를 각각 맡는다. 신접살림은 인천이며, 신혼여행은 내년 1월 하와이에서 즐길 계획이다.
 
송필근의 예비 신부는 은행원으로, 약 2년 전 결혼식 사회를 보러 간 송필근과 결혼식 하객으로 우연히 인연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예비 신부에 대해 "직업 군인 집안에서 자라서 그런지 굉장히 검소하고, 올바르게 자란 친구"라고 소개하며 "보면 볼수록 배울 점이 많다는 생각이 들어 결혼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좋은 친구이자 반려자로 평생 함께하고 싶다"라고 다짐했다.
 
송필근은 2012년 KBS 2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2014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남자 신인상과 2015년 제21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남자 신인 희극인상 등을 수상했다.
 
그는 현재 YTN 사이언스 '수다학'에서 홍경민과 진행을 맡고 있으며, 인천에서 '필근아소극장'을 운영 중이다.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박진아 pja@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