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ad43

윤석열 대통령,권력을 잔인하게 사용해야

기사승인 2022.09.30  20:16:53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윤석열 대통령.사진@대통령실
윤석열 대통령은 국민통합은 잠시 뒤로 물리시고, 이재명 대표 말처럼 권력을 잔인하게 사용해야.

[김민상 푸른한국닷컴 시민칼럼니스트] 윤 대통령이 권력을 잔인하게 사용하지 않으면 국회 다수 권력에 위해 역으로 잔인하게 당하십니다. MBC 방송국과 야당을 향해 권력을 잔인하게 사용하시기 바란다.
 
윤석열 대통령이 국민통합을 앞세우다 보면 권력을 잔인하게 사용할 수가 없는 것이다. 현재 국민통합위원회 위원장이 김한길인데 가재는 게편으로 야당을 향해 권력을 잔인하게 사용하는 것이 아마도 국민통합에 역행한다고 주장하지 않겠는가?
 
이렇게 국민통합을 앞에 놓고 국정을 살핀 박근혜 전 대통령 끝은 탄핵이었다. 지금 야당과 좌익들은 윤석열 대통령 탄핵까지 추진하려고 준비를 마쳤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이런 와중에 MBC가 광우병 때처럼 허위사실을 보도하고 이재명 대표는 외교참사에 대해서 책임을 묻겠다고 나오고 있다. 이럴 때 윤석열 대통령이 저들에게 밀리면  저들은 더 오만방자 하게 나올 것이므로 이제는 국민통합은 뒷방으로 잠시 보내 놓고 우선 권력을 잔인하게 사용하여 오만방자 하게 대통령의 권력을 우습게 여기고 반항하는 세력들을 일망타진해야 한다.
 
이렇게 해서 반정부 선동세력을 잠재운 다음에 국민통합을 추진해도 늦지 않다고 본다. 그러므로 지금은 이재명 대표가 말한 것처럼 권력을 잔인하게 사용할 때라고 강력하게 윤석열 대통령에게 요청드린다.
 
국민이 윤석열 대통령에게 권력을 사용하라고 맡긴 것이다. 국민이 맡긴 권력을 제대로 사용 못하니 더불한당들에게 역풍을 맞고 계신 것이다. 권력을 제대로 사용 못하면 물 대통령이 되는 것이다. 여소야대 정국에서 저들은 계속 식물 대통령으로 만들려고 갖은 공작 정치를 할 것이다.
 
이번 뉴욕 비속어 발언도 그 연장선으로 MBC와 더불어민주당이 정언유착으로 일어난 조작방송이고 더불한당은 그것을 진짜라고 선동선전을 하고 있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윤석열 대통령이 권력을 잔인하게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이 일어나고 있는 사건들이라고 믿는다. 그러므로 이제라도 국민이 맡긴 권력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시면 더불한당과 좌익들에게 언제든지 그 권력을 빼앗길 수 있다는 것을 유념하시고 권력을 제대로 사용하시기 바란다. 
 
이재명 대표가 외교참사에 대해서 책임을 묻겠다는 말을 듣고도 분하시지 않습니까?

권력을 잔안하게 사용하지 않으면 더불어민주당들과  종북좌익들은 권력을 빼앗으려고 끊임없이 공작과 꼼수로 공격을 이어갈 것이다. 그러므로 이재명 대표가 말한 것처럼 권력을 잔인하게 사용하시기를 다시 한번 간곡하게 요청드린다.  
 
가짜 여론조사 기관을 향하여도 권력을 잔인하게 사용하시고, 종북좌익들의 거짓뉴스 온상인 사이트에 대해서도 권력을 잔인하게 사용하시기를 강력하게 바란다.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김민상 msk1117@daum.net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