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ad43
ad44

추자현 사과, “우효광 불륜 영상 의혹 단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 남편 깊이 자각”

기사승인 2021.07.18  03:27:46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배우 추자현, 사진@추자현인스타그램
배우 추자현(43)이 남편 우효광(위샤오광·41)의 불륜 영상 의혹에 대해 사과했다.
 
[박진아 기자=푸른한국닷컴] 추자현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며칠 전 효광 씨의 영상으로 많은 분들께서 실망하셨으리라 생각한다”면서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추자현은 “이번 일로 저는 오히려 함께 공감해 주시고 마음 써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더 든든하고 많은 감동을 받고 있다”면서 “이러한 애정과 관심으로 너그러이 지켜봐 주신다면 앞으로 저희 부부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어려운 시국에 좋은 소식 들려드렸어야 했는데,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한편 중국 현지 매체 ‘소후 연예’는 지난 15일 우효광이 밤늦게까지 술집에서 놀다가 의문의 여성을 차에 태우고 떠났다고 보도하며 우효광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우효광은 차안에서 자연스럽게 해당 여성의 허리를 감싸 자신의 무릎 위에 앉혔다. 여성은 이를 전혀 개의치 않고 자주 있는 일인 듯 머리를 매만지더니 여유로운 미소를 지었다.
 
한편 추자현은 1996년 SBS 드라마 ‘성장느낌 18세’ 데뷔했고, 그 후 중국으로 진출하여 2011년 후난위성 TV의 ‘회가적 유혹’에 출연했다. 2011년 중국에서 한복 누드를 찍어 많은 화제를 모았다.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중국 배우 우효광과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해 2017년 1월 18일에 배우 우효광과 결혼 했다.
 
 

푸른한국닷컴, BLUEKOREADOT

박진아 pja@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