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ad43

앤디 결혼발표,예비신부는 1년간 교제해 온 9세 연하의 아나운서

기사승인 2022.01.20  00:45:53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앤디
그룹 신화 앤디(본명 이선호, 41)가 결혼한다.
 
[박진아 기자=푸른한국닷컴] 앤디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앤디는 “2022년은 제가 신화로서 우리 신화창조를 만난지 24년이 되는 해다. 세월만큼이나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응원이 있어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앤디는 “오늘, 이 소식은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다”면서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 제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다.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부디 제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시고 따뜻한 시선으로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 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화의 앤디로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앤디의 예비신부는 약 1년간 교제해 온 9세 연하의 아나운서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앤디는 신화 멤버들 중 3번째로 '유부남' 대열에 합류했다. 리더 에릭이 지난 2017년 12세 연하의 배우 나혜미와 결혼했고, 전진은 2020년 3세 연하의 승무원 류이서와 결혼에 골인한 바 있다. 현재 미혼 멤버는 이민우,신혜성,김동완 이다.
 
한편 앤디는 1998년 신화 1집 앨범 ‘해결사’로 데뷔 후 ‘브랜드 뉴’, ‘와일드 아이즈’, ‘디스 러브’, ‘키스 미 라이크 댓’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인기를 끌었다.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박진아 pja@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