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ad43

고수정 사망,연기로 빛을 발 할 젊은 나이에 하늘의 빛나는 별이 되다.

기사승인 2020.02.12  17:05:08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고인이 된 배우 고수정.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 고수정이 세상을 떠났다.향년 25세
 
[박진아 기자=푸른한국닷컴] 12일 고수정의 측에 따르면, 고수정은 뇌종양으로 지난해부터 많이 아파 투병해 결국 별세했다.
 
고수정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고수정 배우가 얼마 전 세상과 이별을 고하고 하늘의 빛나는 별이 됐다"면서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장례가 치러졌고, 지난 9일 발인식도 엄수됐다"고 전했다.
 
또 고수정에 대해 "누구보다 순수하고 고운 마음을 지닌, 빛이 나는 사람이었다"고 추모하면서 "밝은 세상을 환하게 밝히던 고수정 배우를 우리는 영원히 기억할 것"이라고 밝혔다.
 
뇌종양은 두개골 내에 생기는 모든 종양을 말하며 종양이 커지면서 뇌압 상승으로 두통이나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특정 부위가 압박될 경우 뇌의 특정 기능에 장애가 나타나기도 한다. 양성은 대부분 수술만으로 완치될 수 있고, 성장속도도 느리지만 악성의 경우 치료에 어려움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수정은 투병 생활 속에서도 지난해 12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지인들과 홈파티를 한 사진을 공개하면서 "90년대생들의 꿈과 희망, 텔레토비 동산. 텔레토비 친구들 안녕"이라고 해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잃지 않았다.
 
고수정은 2016년 tvN 드라마 '도깨비'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JTBC '솔로몬의 위증'(2016∼2017)과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서울 홍보송 '위드 서울'(WITH SEOUL)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박진아 pja@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