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ad43

신한카드, ‘라방’에서 아이오닉 5 등 장기렌터카 판매

기사승인 2021.03.27  18:45:41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신한카드가 라이브방송에서 아이오닉5 등 장기렌터카를 판매한다
[권도연 기자=푸른한국닷컴] 27일 신한카드는 확신제작소에서 제작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확신LIVE’에서 인터파크 TV와 함께 최근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오닉 5’와 고급 SUV ‘GV70’을 포함한 전 차종 장기렌터카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확신LIVE(이하 ‘확신라이브’)는 소상공인 및 다양한 제휴사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신한카드의 콘텐츠 스튜디오인 확신제작소에서 제작한다. 신한카드만의 빅데이터를 접목해 판매 상품에 따라 면밀한 고객군을 선정해 최적의 마케팅을 할 수 있다는 특징도 있다.

이번 방송은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터파크 TV 채널을 통해 27일 오후 1시부터 실시간으로 송출된다.

먼저 확신라이브에서는 신한금융그룹의 중장기 친환경 전략인 ‘Zero-Carbon Drive’에 발맞춰 현대자동차의 첫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 200대를 사전에 확보했다. 현대자동차와 협의를 통해 신한카드 장기렌터카 차량을 먼저 인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오닉5는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국내 사전계약 첫날에만 2만3000여 대 계약을 기록하는 등 전기차 열풍을 주도하고 있어 사전계약한 고객이라도 연말 또는 내년 초 차량 인도가 예상된다.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권도연 news1@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