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방산시장도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기사승인 2020.07.07  08:15:11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방산시장
대한민국 동행세일’ 방산시장 일대에서 7월 7일부터 7월 9일까지 3일간 진행

[서원일 기자=푸른한국닷컴] 서울 중구에 있는 방산시장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방산시장 동행세일 기간은 2020년 7월 7일부터 7월 9일까지로 단 3일간만 진행돼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정부가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17일 동안 시행되는 행사로 전국 여러 지역에서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 전주, 안양 등 여러 곳에서 진행하고 있어 일정을 참고한 후 참여하면 된다.

7월 7일부터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는 방산시장은 포장, 인쇄 관련 전문 종합 시장으로 생산 및 유통 모든 과정을 처리하고 있다. 시장 70~80% 정도는 모두 포장, 인쇄 공장이 차지하고 있고 1000여개 점포에 3000여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이번 방산시장 동행세일에 참여하면 행사 기간 다양한 거리 공연,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거리공연은 삐에로 거리투어가 예정되어 어린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고객 체험 행사인 캐리커처, 전사타투 등을 이용해 색다른 추억 거리를 남길 수 있다.

방산시장 특별할인 행사에 참여하면 목베개와 마스크 세트가 증정되므로 아동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참여하면 된다.

페이백 행사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7만원대의 온누리 상품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온누리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룰렛 돌리기를 통해 고급 선풍기를 증정한다고 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정부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진 경기를 살리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각 지역 시장, 광장 등과 연계해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방산시장상인연합회 조기섭 회장은 “방산시장은 자체 방역을 통해 코로나19를 이길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며 “또한 이번 동행세일 행사가 코로나19 사태 극복과 소비를 촉진하고자 진행되는 만큼 많은 분이 참여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행세일에 참여하고 싶으나 외출이 부담스럽다면 온라인 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현재 각 제품을 소개하는 On-Air 라이브 방송을 매일 하고 있으며 각 방송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공개하고 있어 미리 참고하고 시청하면 된다.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서원일 swil@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