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엔씨스포트 사과,‘블레이드 & 소울2’ 이용자 불편에 대한 보상책도 마련

기사승인 2021.08.28  18:05:22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블레이드 & 소울2’ 화면캡처 사진@엔씨스포트
엔씨스포트가 블레이드 & 소울2 이용자들에게 사과했다.
 
[박진아 기자=푸른한국닷컴] 27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의 서비스 개선 방안을 발표하고, 이용자 불편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영기는 ▲추가 경험치 획득률 증가 ▲추가 재화 획득률 증가 ▲비각인(거래 가능) 아이템 획득 가능 효과를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개편 이전에는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는 ‘빛나는 영석’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우편으로 제공되는 ‘영석 결정’을 사용하여 영기를 활성화할 수 있었다.
 
시즌패스 상품을 구매하지 않은 이용자는 ‘영석 결정’ 아이템 유지시간을 제외하면 경험치와 재화 버프를 적용 받지 못하고, 각인(거래 불가능) 아이템만 획득 가능했다.
 
이에 따라 이번 개편안은 모든 이용자가 시즌패스 상품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거래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와 함께 NC는 이용자 불편에 대한 보상으로 모든 유저에게 영석 결정 300개를 지급하기로 했다.
 
또 추가 보상으로 ‘빛나는 소울 소환서(11회)’와 ‘빛나는 수호령 소환서(11회)’도 각 10개씩 제공한다.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박진아 pja@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