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ad43

이재명 대표,적반하장도 유분수지

기사승인 2022.10.05  14:33:58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이재명 대표
윤석열 대통령이 권력을 잔인하게 사용하지 않고 술에 물 탄듯하다가는 이재명 대표와 더불어민주당과 좌익들의 덮어 씌우기 적반하장에 걸릴 수가 있다. 
 
[김민상 푸른한국닷컴 시민칼럼니스트] 경찰이 성남FC 뇌물 사건에 이재명을 제3자뇌물수수 등 혐의로 검찰에 송치한 사건에 대해서 이재명 대표가 억지로 죄를 만들고 수사 아닌 사냥을 하고 있는 검찰에 대해 반드시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적반하장으로 나오며 좌익들의 뒤집어 씌우기 주특기를 발휘하고 있다.
 
‘성남FC 후원금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당시 성남시 실무자를 재판에 넘기면서 공소장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정진상 당 대표 정무조정실장과 공모했다고 적시했다.

1일 뉴시스 취재를 종합하면 검찰은 전날 성남시 전 전략추진팀장 A씨를 불구속기소 하며 공소장에 A씨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정진상 당 대표 정무조정실장과 공모했다’라는 내용을 적시한 것으로 파악됐다.
 
검찰은 다른 기업들에 대한 수사가 마무리되는 대로 이 대표와 정 실장 등에 대한 소환 조사도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경찰은 이 대표 역시 A씨와 함께 제3자뇌물수수 등 혐의로 검찰에 송치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이재명 측은 “잇따르는 윤 정부의 실정을 감추려는 검찰의 정치쇼”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이어 “검찰 주장을 일방적으로 흘리는 행위는 무죄추정 원칙 위반”이라면서 “억지로 죄를 만들고 수사가 아닌 사냥을 하고 있는 검찰에 대해 반드시 책임 물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재명은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누가 억지로 죄를 만들고 수사가 아닌 사냥을 한다고 검찰에게 뒤집어 씌우기를 시도하는 것인가?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김민상 msk1117@daum.net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