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ad43

전여옥, 대장암 4기 판정받고 투병 중

기사승인 2023.05.29  22:55:21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전여옥 전 의원. 사진@전여옥페이스북
전여옥 전 새누리당(국민의힘 전신) 의원이 대장암 4기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이다.
 
[박진아 기자=푸른한국닷컴] 전여옥 전 의원의 소송대리인인 김소연 변호사는 지난 24일 페이스북에 “전 전 의원은 현재 대장암 4기로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다”며 전  전 의원의 암투병 사실을 공개했다.

김 변호사는 “전 전 의원님도 주관과 소신이 분명하신 분이라 지지도 받고 비판도 받으시지만, 그건 정치인이자 인플루언서로 감내할 부분이라 생각한다”며 “정치적 의견이나 정치적 선택에 비판하는 것을 넘어서는 인신공격과 저급한 조롱·모욕을 하는 자들은 뭐에 그렇게 심술보가 뒤집혀서 난리들이냐”고 썼다.
 
이에 전여옥 전 의원은 29일 유튜브 채널 ‘전여옥TV’에 1분16초 분량의 짧은 영상을 올린 뒤 “제가 암에 걸렸다고 하니까 좋아하는 좌파들이 정말 많다”며 자신의 암 투병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제가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걸 보고 싶다는 글을 썼더니 ‘그거 못 볼 텐데’ ‘그때까지 살아있지 못하지’라고 한다. ‘언제 죽냐’ ‘얼마 안 남았지’라는 댓글도 있다”라며 악플들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제가 암에 걸린 이유가 조국 전 법무부 장관과 딸 조민씨, 문재인 전 대통령을 비난해서라고 한다. 그건 모든 암 환자들을 모독하는 것”이라며 “우리나라 암 환자들 모두 생명을 위해, 자식에 대한 의무와 책임을 다하기 위해 목숨 걸고 싸우고 있다”고 말했다.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박진아 pja@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