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ad43

구혜선·안재현 이혼설 배경,결혼해 일정시간 지나면 흥미잃는 권태기

기사승인 2019.08.18  20:40:08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구혜선.안재현 부부
배우 구혜선(35)이 남편 안재현(32)과 이혼을 놓고 소속사 측과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다.
 
[박진아 기자=푸른한국닷컴] 구혜선과 안재현의 소속사인 HB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입장을 내고 "최근 들어 두 배우는 여러 가지 문제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다"며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협의해 이혼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날 오후 "오늘 새벽 구혜선의 소셜미디어 게시글을 접했고 안재현씨와 당사 역시 혼란스러운 상황"이라고 했다.
 
이어 "구혜선은 8월 중으로 법원에 이혼조정신청을 하고 9월에는 이혼에 관한 정리가 마무리되기를 원한다고 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구혜선은 이날 오후 2시쯤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안재현이) 타인에게 저를 욕한 것을 보고 배신감에 이혼 이야기는 오고 갔으나 아직 (이혼에) 사인하고 합의한 상황은 전혀 아니다"라고 했다.
 
앞서 발표한 소속사의 공식발표에 대해서는 "저와는 상의되지 않은 보도이며, 저는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했다.

구혜선은 이날 새벽 소셜미디어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는 글을 올리자 소속사 측이 "두 사람이 서로 협의해 이혼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식발표했다.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은 지난 2015년 KBS 드라마 ‘블러드’ 촬영 과정에서 만나 열애를 시작해 연인으로 발전해 2016년 5월 결혼식을 올렸다.
 
모델 출신인 안재현은 신혼일기 방영 이후 TVN ‘신서유기’, SBS ‘다시 만난 세계’, JTBC ‘뷰티 인사이드’, TVN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등 여러 예능과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구혜선은 지난 2017년 4월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출연 중 알레르기성 쇼크 ‘아나필락시스’로 식사를 거의 못하다 응급실에 실려간 뒤 병원에 입원한 바 있다.
 
한편 구혜선은 안재현과 함께 있던 HB엔터테인먼트와 결별 수순을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구혜선의 프로필 사진이 삭제됐다.
 
결론적으로 구혜선은 이혼을 원하지 않고 안재현은 이혼을 원하는 상황인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이혼설 배경은 권태기로 결혼해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서로에 대해 흥미를 잃고 싫증이 나게 된다.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박진아 pja@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