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2
default_setNet1_2
ad43
ad44

충북, 제25회 충청북도 도민대상 시상식 개최

기사승인 2025.12.17  18:33:43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사진@충청북도
지역사회, 문화체육, 산업경제, 선행봉사 등 4개 부문에서 총 5명의 수상자 선정
 
]서원일 기자=푸른한국닷컴] 17일 충청북도 발전과 지역사회를 위해 묵묵히 헌신해 온 자랑스러운 도민들을 기리는‘제25회 충청북도 도민대상 시상식’이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번 도민대상은 지역사회, 문화체육, 산업경제, 선행봉사 등 4개 부문에서 총 5명의 수상자가 선정되어 각자의 자리에서 쌓아온 노력과 공로를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지역 사회 부문에서 임대경 농업기술자협회 충북도연합회장과 홍상표 풀꿈환경재단 이사장이, 문화체육 부분에서는 강대식 충북문인협회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이재진 충북경제포럼 회장과 한효동 청주시응급구조지원 민방위대장이 각각 산업경제 부문과 선행봉사 부문을 수상했다.
 
도민대상은 충북을 위해 오랜 시간 헌신해 온 도민의 삶과 가치를 조명하는 충청북도 최고의 상이다.
 
1996년부터 지역사회와 문화체육, 산업경제, 선행봉사 등 4개 분야에 공로가 있는 도민을 발굴해 도민대상을 수여하고 있으며 지난해까지 모두 131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김영환 충청북도지사는 "대한민국의 중심에 있는 충북이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 있는 데는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도민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도민들과 함께 도전적이고 빠르게 실행하는 도정을 이끌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푸른한국닷컴, BLUEKOREADOT

서원일 swil@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