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5
![]() |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 사진@김종국인스타그램 |
[박진아 기자-푸른한국닷컴] 김종국은 18일 자신의 팬카페 ‘파피투스’를 통해 “언젠가 제가 이런 글을 써서 올리게 되는 날이 오지 않을까 늘 마음 속으로 준비해왔지만 막상 이렇게 글을 준비하다 보니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떨리고 긴장된다”며 “저 장가간다”라고 했다.
김종국은 “팬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올린다”며 “사실 조금씩 티를 낸다고 내긴 했는데, 그래도 분명 갑작스럽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다”고 했다.
김종국은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만들고 싶은 앨범은 안 만들고 내 반쪽만 만들었다”며 “그래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 많이 늦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가는 게 얼마나 다행이냐”고 했다.
그러면서 “잘 살도록 노력하겠다. 결혼식은 가까운 시일에 가능한 크지 않은 규모로 조용히 치르려 한다”며 “더 노력하고 열심히 사는 김종국이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김종국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예비 신부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김종국은 올해 초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고급 빌라를 약 62억원에 현금으로 매입해 결혼설이 불거졌었다.
김종국은 최근 한 방송에서 자신이 집을 구입한 것이 신혼집 용도라는 뒷말이 나오는 것에 대해 “그거 맞는 이야기다. 준비는 해야지. 집이 없으면 어떻게 하냐”고 인정했다.
1976년생인 김종국은 1995년 3인조 보이그룹 터보로 데뷔한 후 리더 및 메인보컬을 맡아 활동했으며 예능 활동도 병행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2005년 지상파 방송 3사 가요대상을 전부 석권하여 지상파 방송 3사 가요대상 트리플 크라운 및 그랜드 슬램 달성 경력을 소유한 마통가왕이자, 역대 가요대상 및 연예대상을 모두 단독으로 수상한 유일한 인물이다.
푸른한국닷컴, BLUEKOREADOT
박진아 pja@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