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5
![]() |
배우 송영규. 사진@송영규 인스타그램 |
[박진아 기자=푸른한국닷컴] 25일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송영규를 지난달 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송영규는 지난달 19일 오후 11시쯤 용인시 기흥구에서 처인구까지 약 5㎞를 음주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송영규는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진 뒤 귀가하는 과정에서 차량을 몰았던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술을 마신 사람이 차량에 탑승해 운전하는 듯하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해 송영규를 검거했다. 송영규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0.08% 이상) 수치로 나타났다.
송영규는 음주운전이 알려진 뒤 언론에게 “정말 너무 죄송하다. 제가 미쳤었나 보다. 한순간의 실수로 모든 걸 망치게 됐다”며 “무조건 제가 잘못했다. 정말 죄송하다”며 사과했다.
송영규는 서울 한영고와 서울예술전문대학을 졸업하고 1994년 어린이 뮤지컬 배우로 데뷔해 최근까지 각종 영화와 드라마, 연극 등에 출연해왔다.
송영규는 현재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에 목사 윤세훈 역을 맡고 있으며, 이날 첫방송하는 SBS 금토드라마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에서는 대상고등학교 럭비부 감독 김민중 역을 연기한다.
9월 14일까지 예술의전당에서 펼쳐지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도 출연 중이다.
푸른한국닷컴, BLUEKOREADOT
박진아 pja@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